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관련주 상승과 하락하는 한국증시 시황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누 입니다.

설명절 동안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이번 설은 마냥 즐겁게만 지낼수 없는 한해였던거 같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이겠죠.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바이러스는 현재 한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등 다국적 확산을 하고 있다.

설 연휴 내내 뉴스에선 코로나 바이러스에 관한 뉴스로 가득했고 그 공포감은 오늘 1월 28일 증시에 그대로 반영되었다.

 

시가-3.61%로 시작한 코스탁은 -3.04%로 종가 마무리했다.

 

시가-3.61%로 시작한 코스탁은 -3.04%로 종가 마무리했다.

시가-2.4%로 시작한 코스피는 -3.09%로 종가 마무리했다.

https://jbk3366.tistory.com/151

 

주식 당일 주도주 찾는 5가지 방법!!!(거래대금, 거래량, 차트, 뉴스, 테마, 상승률)

※당일 주도주를 찾기 위해서 체크해야 할 5가지는 무엇일까? 안녕하세요~눈누입니다. 이번 주제는 주도주를 찾는 방법! 이란 주제로 글을 만들어 봤습니다. 단기 트레이딩에서 주도주를 찾는 눈은 매우 중요합니..

jbk3366.tistory.com

시가-2.4%로 시작한 코스피는 -3.09%로 종가 마무리했다.

개인들의 시장 공포심은 장시작과 함께 갭하락을 만들었다.

장의 흐름과는 반대로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들은 나 홀로 다른 방향을 만들고 신나게 올라갔다.

혼자서만 상승장인냥 거침없이 올라갔다.

당일 상한가 종목들

 

오늘 나온 상한가 종목수만 17개이다.

우한 폐렴 관련주밖에 보이지 않는다.

그만큼 시장은 폐렴 관련주에 모든 시선이 쏠려있었다.

 

코스피, 코스탁의 외인과 기관의 양매도

https://jbk3366.tistory.com/147

 

주식 주도주 매매가 중요한 이유, 당일 단타 매매 승률 높이는 방법, 고수들이 단타매매를 주도주에서 하라는 이유는 무엇일까?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데이트레이딩은 주도주에서 해야된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단타, 데이트레이딩은왜 주도주에서 해야할까요? 보통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중 빠르게 급..

jbk3366.tistory.com

코스피, 코스탁의 외인과 기관의 양매도

현재 패렴 관련주들의 광기어린 상승세는 언제까지 계속될지는 아무도 모르나 분명한것은 바이러스의 지역적 확산과 사망자수의 증가가 계속된다면 관련주들은 상승세를 이어 갈수 있을것으로 보여진다.

하지만 지역적 확산이 멈추거나 사망자 수의 감소가 나오는 시점부터는 조심해야 될 것이고 확실한 백신이 나온다면 테마 소멸로 보면 될 것이다.

바이러스 관련 테마주들은 과거에도 하락추세로 접어들면 급락히하는 경우들이 많기에 사고 파는 타이밍에서 빠른 추세 판단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AJr5-9pWFGr3WiUzFH4-yg

 

눈누-주식 공부하자

주식에 대한 기초지식과 차트 호가창 hts사용법 등등 주식을 공부하며 느낀점과 팁들을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주식 전문가 채널은 아니니 종목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주식에 대한 열정 가득하신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채널이 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성공투자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구독과 좋...

www.youtube.com

https://jbk3366.tistory.com/145

 

주식 실패 이유, 개인투자자들이 실패하는 원인은 리스크관리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이번 영상의 주제는 95%의 투자자들이 실패하는 원인은 무엇인가?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야기에 앞서 주식을 시작하시는 모든 분들은 주식으로 돈을 벌기 위해..

jbk3366.tistory.com

https://jbk3366.tistory.com/144

 

일본주식투자계의 살아있는전설, 주식 오타쿠 BNF [주식고수]

1600만원으로 주식을 시작하여 4000억 원의 자산가가 된 살아있는 전설 주식 고수 BNF의 대한 궁금증을 파 해쳐 보자.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전설적인 주식 트레이더 한 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

jbk336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