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익스프레스

2024 내 자동차를 업그레이드 해줄 유용한 가성비 차량용품 BEST 8 [알리익스프레스]

반응형

 

 

 

1. HUD 디지털 속도계

모든 차량에 호환 가능한 GPS H6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5.5인치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시간, 속도, 과속 알람, 운전 방향, 주행 거리 등 총 14가지의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최신 광센서 기술을 활용하여 발길을 자동으로 조정해 줍니다. 이 제품은 자동차 유리 앞에 화면이 표시되어 운전자가 주행 기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디자인 역시 매력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2. 휴대용 차량 공기 압축기

이 제품은 12볼트 전원을 사용하는 휴대용 타이어 공기 충전기입니다. 240 용량의 리튬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자동으로 타이어 압력을 감지하여 공기를 충전해 줍니다. 단 5분에서 10분만 투자하면 바람이 빠진 타이어에 손쉽게 공기를 넣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휴대용 공기 충전기를 고민 중이시라면 이 제품을 꼭 고려해보세요.

 

 

 

3. 80W Led 라이트 안개 램프

약 2만 원에 구매 가능한 이 제품은 정말 튼튼합니다. 단단한 고정장치를 통해 핸드폰을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운전 중에도 편리합니다. 4.5에서 6.5인치의 다양한 화면 크기에 적용 가능하며, 내구성 테스트를 통해 강력한 접착력을 입증했습니다. 이 제품은 스테디셀러로 매달 일정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4. 접이식 자동차 트렁크 보관 가방

이 가방은 프리미엄 품질의 PU 가죽으로 제작되어 튼튼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자랑합니다. 넓은 바닥은 안정성과 견고함을 보장하며, 방수 처리되어 청소가 쉽습니다. 블랙, 브라운, 레드 등 다양한 색상이 제공되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이 제품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니 꼭 한번 살펴보세요!

 

 

 

5. 안드로이드 타이어 압력 센서

안드로이드 자동차 DVD나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면서 차량의 타이어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싶다면, TPMS 시스템이 답입니다.

 

여기서 장점을 먼저 살펴보죠. 먼저, 이 시스템은 스페어 타이어를 지원하고, 여름과 겨울철에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을 쉽게 도와줍니다. 타이어 압력 범위에 맞게 알림을 설정할 수 있어서, 타이어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TPMS를 설치하면 안드로이드 자동차 DVD나 내비게이션에 타이어 압력과 온도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이상 발생 시 스피커에서 알림음이 나와서 주행 중에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타이어의 파열을 방지하고, 수명을 연장하며 연료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MU9F 모델은 동작 감지 기능이 뛰어나서, 차량이 작동하기 시작하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또한 타이어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주차 후에는 자동으로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안전을 위한 여러 가지 보호 기능도 제공됩니다. 고압, 저압, 공기 누출, 고온, 배터리 저전력, 센서 단절 등 여섯 가지의 경보가 있어서 차량 운행 중에 안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정밀 및 하이 퀄리티의 MU9F 모델을 사용하면 더욱 정확한 동작 감지가 가능하고, 축소된 크기로 타이어의 위치를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11개 국어를 지원하여 국제적으로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6. 자동차 전화 홀더 스탠드

이 제품은 미끄럼 방지와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수직, 수평, 경사진 표면에 설치하기가 매우 쉽고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7. Baseus 자동차 광택기

왁스와 부드러운 솜을 사용하여 스크래치를 제거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기존의 컴파운드 방식과는 다릅니다. 버튼을 눌러 연마제를 뿌린 후 솜으로 살살 문질러주면 스크래치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신기한 스크래치 연마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꼭 한번 살펴보세요.

 

 

 

8. Baseus-중력 차량 휴대폰 거치대

 

여기 한 가지 간편한 차량용 자동 마운트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여 운전 시 스마트폰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먼저, 이 마운트는 손쉬운 터치 잠금 및 해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한 손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강력한 진공 척과 트리플 보호 보험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줍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미끄러움을 방지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도와줍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을 정확하게 고정시켜주는 발 모양 디자인을 갖고 있어요. 또한, 여러 가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어서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고정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이나 손상을 예방할 수 있어요.

 

이 자동 마운트는 스마트폰의 무선 충전 기능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구성이 뛰어나 10,000회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 회전과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여 운전 중에도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마운트는 스마트폰을 쉽게 취급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케이블을 분리할 필요가 없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가 더욱 편리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을 사용하면 운전 중에도 내비게이션과 동시에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제휴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채널에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으며, 이는 다음 리뷰 제작에 적극 활용 됩니다 :) 구매자에게 가격 인상은 없습니다. *영상 게시자는 판매자와 다르며, 제품 구매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