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차전지 관련주 한눈에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은 2차전지2차 전지 관련주란 무엇이며, 2차 전지 관련주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란?

 

 

 

 

 

2차 전지(Secondary battery)란 한 번 쓰고 버리는 배터리가 아닌 재충전이 가능한 배터리(rechargeable battery)를 의미함. 즉, 충전과 방전을 반복할 수 있는 전지를 말합니다. 2차 전지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모바일/휴대용 IT기기의 성장과 함께했으며, 최근에는 전기차/하이브리드카 등 중대형 전지 시장으로 영역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의 종목이 워낙 많아서 1편과 2편으로 나누었습니다. 아래에는 2편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2020/07/02 - [분류 전체보기] - 2탄) 2차전지 관련주 이걸로 끝!

 

 

 

 

 

 

2차 전지 관련주 한눈에 보기!

 

 

 

2차 전지 관련주 기업 간단 요약 및 차트

 

- LG화학(051910)

LG그룹 계열은 한국을 대표하는 화학업체로 배터리 사업은 휴대전화, 노트북 PC 등 모바일 기기에 사용되는 소형 리튬이온 배터리 및 전기자동차에 사용되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생산, 판매한다.

이 회사는 석유화학, 배터리, 첨단 소재, 생명과학 및 유리 기판 및 접착제 사업을 포함한 공동 및 기타 분야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 공장 및 해외 생산 법인은 각 사업 부문의 제품을 생산하고 신속하게 배송하기 위해 출하 부문, 대다수 물류 센터, 해외 판매 법인 및 지사를 설치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Global Network를 보유하고 있는 Open Network사, 국내외 대학 및 연구기관과의 연계를 추진한다.

 

 

 

 

 

 

 

 

 

 

 

       - 삼성 SDI(006400)

이 회사는 소형 배터리(휴대전화, 태블릿, 전기 자전거), 자동차 배터리(하이브리드 자동차, 전기자동차용), ESS 등 에너지 설루션 사업부문을 생산/판매한다.

1970년에 삼성-NEC 주식회사가 설립되었고 1979년에 한국증권선물거래소에 상장되었다. 1999년 상호변경
이 회사는 소형 배터리, 중대형 배터리를 생산/판매하는 에너지 솔루션 사업 부문과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소재 등 전자소재 사업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환경 친화적 요구사항이 확대됨에 따라 새로운 Application의 다각화 및 안정선에 기반한 배터리 성능에 대한 요구가 증대되어 새로운 제품 및 신기술의 연구개발 활동이 진행될 것이다.

 

 

 

 

 

 

 

 

 

 

 

 

       - SK이노베이션(096770)

SK그룹 계열사인 종합에너지기업. 배터리 사업 운영. 친환경 전기차 및 ESS(Energy Storage System)에 사용되는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 생산, 판매 중입니다. 현대기아차와 독일 다임러 차량에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다.

2007년 설립된 SK는 투자사업 부문인 SK와 석유, 화학 및 윤활유 제품의 생산 판매 등을 각각 담당하는 계열사다.
2009년 10월 윤활유 사업 부문과 2011년 1월 석유 및 화학 사업 부문을 각각 물자 분할했다. 이날 기준으로 회사명을 SK에너지에서 SK이노베이션으로 바꿨다. 2018년 9월 말 회사의 전략적 판단에 따라 FCCL 사업을 Nextlex사에 매각。

 

 

 

 

 

 

 

 

 

 

 

       - 에코프로(086520)

양극 활성물질 등 2차 전지 사업을 분할하고, 에코프롬을 신규 설립하여 종속회사로 보유했다.

이 회사는 1998년 10월 설립돼 2007년 7월 코스닥에 상장됐다. 이 회사의 사업 부문은 크게 환경 사업과 전지 재료 사업으로 나뉜다. 환경사업은 유해가스, 온실가스 감축장치, 대기환경 플랜트 등을 생산한다. 전지 재료 사업 부문 생산 양극 활성 물질과 같은 2차 전지 재료를 판매한다. 배터리 소재 사업 부문에서 이 회사의 시장 점유율은 16.7%이며, 주요 경쟁업체로는 Summitomo Metal Mining과 Basf가 있습니다.

 

 

 

 

 

 

 

 

 

       - 피엔티(137400)

Roll-to-Roll 기술이 적용된 모니터 및 충전 배터리 재료 생산 장비 업체입니다. 드럼 기술을 이용한 2차 전지의 원재료 음극재 및 분리막 제조설비, FPCB, MLCC, 광학 슬라이스 등의 전자 재료 및 모니터, 동박, 기타 산업 자재 제조 장비, 기타 자동화 장비. 주요 판매 대상은 LG화학, 삼성 SDI, LG전자, SK이노베이션 등이다.

2003년에 설립된 회사는 Roll to Roll 기술을 기반으로 IT용 재료, 2차 전지의 음극 및 분리막 재료, Copper 등의 코팅 및 섬체 장비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제작 판매. 재료용 박막 및 전자전기 및 소형 및 ESS용 중대형 2차 전지의 분리막/음극/양극재, 그리고 회로 소재 및 2차 전지용 극박 등 생산의 장비 개발, 생산 등。 한국 코퍼 생산업체 중 LS엠트론을 독점 공급하고 있다.

 

 

 

 

 

 

 

 

 

       - 피앤이 설루션(131390)

2차 전지 후공정 기계 공장. 2차 전지 및 전기 이중 콘덴서(EDLC) 활성화(Formation) 장비 등 2차 전지 후공정 관련 장비와 연구개발장비, 발전소 여성 기용 PCR 및 산업용 정류기 등 전력 변환장치 개발, 생산, 주요 판매 대상은 LG화학, SK이노베이션, 삼성 SDI 등.

이 회사는 2차 전지 후공정 및 연구개발 장비, 발전소 및 산업전원 공급장치, 유도무기 구동장치 및 제어시스템 등을 제공하는 업무를 주로 하고 있다. P&E이노텍과 Wise Works 등 3개 사는 연결대상 종속회사다. 주요 사업부의 판매 구성은 2차 전지 장비 88.05%, 전원 공급 장치 7.37%, 구동 장치 및 EV 충전기 등 기타 사업 부문 4.58% 등이다.

 

 

 

 

 

 

 

 

 

 

 

 

       - 일진머티리얼즈(020150)

일진그룹 산하 국내 1위 전자(Elecfoil) 제조업체. 리튬 이온 2차 전지용 음극 집 전체적으로 사용되는 저항을 생산합니다.

이 회사는 1987년 8월 11일 스마트폰, TV 등 모든 IT 전자제품과 리튬이온 2 차 전지용 음극 집중형 전자음향을 제조, 판매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에렉셜은 전체 매출의 90.99%를 차지한다. 일진건설, 일진 유니스코, 오리지널 랜드 코 등 6개 사가 컨소시엄이다. 전북 익산에서 생업을 하다 산 시설. 삼성 SDI, LG 화학, 일본과 중국 등은 BYD의 Murata을 주요 고객 기업이다.

 

 

 

 

 

 

 

 

 

 

 

       - 엘앤에프(066970)

2차 전지 양극 활성 물질 생산업체.

2000년 설립된 이 회사는 2003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2차 전지 양극 활성 물질과 관련된 재료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것이 주 업무이다. 그것은 지능을 만드는 데 사용될 것이다. 기계, ESS 등. 중국에 있는 우시 광 미래 신소재 유한공사와 경북 김천에 있는 JH화학공업은 연결대상 종속회사다. 대구시 달서구와 경북 칠곡군 등은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매출은 수출 96.6%와 내수 3.4%로 구성됐다.

 

 

 

 

 

 

 

 

 

       - 파워로직스(047310)

이차 배터리 보호 회로와 카메라 모듈 제조업체. 휴대전화 등 충전 배터리용 보호 회로(PCM), 노트북 PC, PDA, 디지털카메라 등 배터리 보호 회로를 제조 및 판매하는 스마트 모듈(SM),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및 카메라 모듈 등.

이 회사는 PCM(Protection Circuit Module), SM(Smart Module), BMS(Batter)를 생산, 판매합니다. y Management System), CM(Camera Module) 등. 보라 전자(톈진) 보라 전자(양주) 엔코 티나 에스 등 10개 사가 연결대상 종속회사다. 삼성 SDI, 삼성전자, LG화학 등 주요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 후성(093370)

 

불소 기반의 가전, 냉매와 반도체 특수 가스, 충전 배터리 재료, 자동차용 냉매 생산업체. 리튬 배터리용 전해질 재료인 LiPF6을 생산합니다.

이 회사는 2006년 11월 23일에 설립되었고 2006년 12월 22일에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다. 이 회사는 불소 기저 화합물 제조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한국 및 해외법인을 통해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후성 폴란드 유한공사를 새로 설립하고 4개의 종속회사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기업집단인 푸싱그룹에 속해 있다.

 

 

 

 

 

 

 

 

 

 

 

 

 

 

 

 

 

 

 

       - 솔브레인 홀딩스(036830)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 화학 재료, 충전 배터리 재료 등 생산/판매 업체. 현재 삼성 SDI, SK이노베이션, LG화학 등 국내 2차 전지 업체 업계는 관련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반도체 및 전자 관련 화학소재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1986년 5월 6일 설립됐으며 2000년 1월 18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됐다. 이 회사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다른 전자 관련 화학소재를 제조 판매할 목적으로 사업을 벌이고 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가 운영하는 사업에는 반도체 공사 재료 생산(sull-brain) 전자소재 유한공사, 쏘-브레인 라 주식회사 등이 포함된다.

 

 

 

 

 

 

 

 

 

       - 코스모 신소재(005070)

충전 배터리용 양극 활성 물질(노트북에 사용되는 일반형 LCO, Tablet PC,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고밀도 LCO 등) 제조업체.

1967년 설립된 이 회사는 기능성 필름(이형필름, 접착필름, 인조 필름)과 충전 배터리용 양극 활성물질, 토너, 토너용 자성체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사업. 2010년 GS그룹에 인수되어 법적으로 GS그룹의 계열사에 속했지만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 제2항 제2항에 따라 2015년 7월 22일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GS에서 분리됐다. 삼성전기, 삼성 SDI 등 주요 브랜드는 판매 1위 회사다.

 

 

 

 

 

 

 

 

 

       - 상신이디피(091580)

충전 배터리 부품 업체는 리튬 이온 방식의 2차 배터리에서 각형/원형 CAN(2차 배터리의 CASE), CAPAS'Y(전류의 단자 작용)를 주로 생산합니다.·ESS용 2차 전지의 CASE xEVCAN 및 관련 부품 및 노트 PC의 충전 전지에 사용되는 부품 등.

이 회사는 2차 전지 부품의 개발 판매를 목적으로 1992년 1월 28일 설립됐으며 2007년 05월 23일 코스닥에 상장됐다. 이 회사는 리튬이온 방식의 충전 배터리 중 휴대전화 배터리용 부품으로 쓰이는 각형 CAN, 원형 CAN, CAP ASS'Y 부품과 전기자동차용 EV CA를 출시했다 N, ESS, 노트북의 충전용 배터리의 부품 제조 판매.
이 회사의 삼성 SDI 충전 배터리 프로토타입 CAN 점유율은 90% 이상이다.

 

 

 

 

 

 

 

 

 

       - 서원인텍(093920)

 

롱 웨이는 2차 전지용 SCM(지능형 회로 모듈), PCM(보호 회로 모듈) 등 2차 전지 사업을 실시하고 있어.

1983년 8월 15일 설립된 이 회사는 2007년 12월 20일 코스닥시장에 등록했다. 동사는 삼성전자 1차 주문, 삼성에 휴대폰 부품 공급, LTE Data Device 제품군 공급 5G 제품군 개발, 국내/미주/유럽 등 사업영역 전개, LG화학 SCM 제공 동사에는 동사 외에 비상장 계열사가 3개 있다.

 

 

 

 

 

 

 

 

 

       - 이랜텍(054210)

노트북, 클리너, 전동공구, 소형 ESS 등 BatteryPack을 완제품 업체에 제공한다.

동사는 1982년 1월에 설립되어 주로 휴대전화, 노트북 등 바트 터리 Pack, 휴대전화를 경영하고 있다. Case, 충전기 등 휴대폰 부품의 제조 및 판매를 합니다. 휴대폰 배터리 팩을 제조하여 휴대폰 제조사에 공급하고, 지속적인 제조를 통해 자동화 생산라인을 개조하여 생산에 사용하여 생산효율을 향상해. 능률적이다. 연결 회사는 배터리 팩, 휴대전화용 케이스, 충전기 등을 생산해, 삼성전자와 삼성 SDI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 한국 아트라스비엑스(023890)

한국 타이어계의 축전지 메이커. 자동차 배터리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고 있어.

동사는 스토리지 배터리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한다.

“Hankook Atlasbx America”는 부속 회사로 주요 업무는 레이싱팀 운영과 넓어. 대리를 해드리겠습니다.

국내 배터리 시장에는 10여 개 기업이 주요 기업이다. 동사와 세반 배터리, 현대성우 올라이트, Jo힌슨 컨트롤즈·델코·배터리 등 4개 사가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 포스코 케미컬(003670)

 

수입한 2차 전지 음극재의 국산화를 위해 2010년 8월 LSM tron의 음극재를 인수한 사업부는 2019년 4월 양극재 회사인 포스코 ESM을 흡수 합병했어.

동사는 1971년에 건설 및 내화물 수리의 목적으로 각종 공업 노선을 만들어 제조 및 판매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석회 제품 등을 팔다. 포스코의 자회사로서 그룹에 속한 회사는 34개다. 국내의 내화 화물 시장은 약 22%(2018년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

 

 

 

 

 

 

 

 

 

       - 셋방전지(004490)

 

로켓 배터리 브랜드를 보유한 각종 스토리지 배터리 제조/판매 회사다. 주요 제품은 자동차, 공업용, 복륜용 축전지 등이다 특히 자동차용 축전지 판매 비중이 높다.

동사는 1952년에 자동차나 산업용 축전지의 제조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1987년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다.

동사는 스토리지 배터리의 제조, 판매를 주 업무로 하고 연결대상 부속 회사는 유색금속 제련업을 경영하며 자동차 부품 판매를 경영한다. 판매라인 등의 업무다.

지난해 세계 130여 개국에 시범 수출을 통해 21세기 세계 3대 배터리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사적 경영을 펼치고 있어. 혁신 운동

 

 

 

 

 

 

 

 

 

 

       - 스카이 이앤엠(131100)

리튬 배터리의 주요 원료인 전해액의 재료(원재료)와 LCD 패널 공정의 재료인 Enent의 재료) 전자화학 재료 전문 회사다. 전기자동차용 중대형 2차 전지의 전해액 첨가제를 개발한다.

동사는 주로 리튬 배터리의 주요 원료인 전해액 재료(원재료)와 LCD 패널 공정의 재료를 생산하는 Enent 소재다. 재료(원재료)인 전자화학재료 전문회사다.

주요 제품은 리튬이온 배터리와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로 IT분야(태블릿 PC, 노트북, 스마트폰 등)에 사용되며 전기자동차, 전력저장장치 등이다.

국내 3 가전 헬스 에텍(Panax Etech, Solbrain, LG화학)과 안정적인 원료 공급 면에서는 협력 동반자 관계를 한층 강화했어.

 

 

 

 

 

 

 

 

 

 

       - 상아 프론테크(089980)

삼성 SDI의 2차 전지부문 협력회사인 리튬 배터리 생산 전해액 누수방지 및 절연기능 휴대폰 배터리 단부 CAP 조립부품입니다. 2차 전지의 주요 제품은 SEAL GASKET, INSULATOR 등

동사는 1986년 3월 ㈜상야얀헨에서 설립되어 전자 및 전기 부품 제조 판매업 등의 사업 주제로 201입니다. 1년 7월 21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됐어.

동사는 LCD와 OLED 제조공정에서 패널의 보관 및 이전에 사용되는 FPD 카세트, 반도체를 말해. Wafer Carrier와 ETFE Film 등 다양한 첨단산업으로 제조업이 자랑합니다.

동사 계열사는 모두 7곳이다.

 

 

 

 

 

 

 

 

 

       - 애경유화(161000)

배터리 소재의 국산화를 위해 고용량, 고안정성, 고출력 고성능 배터리 소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용 음극 재보유 활성물질과 그제 조방 법에 관한 특허권

동사는 석유화학제품 제조를 주로 취급하고 있다.

이번 시즌 마스크, 도료, 바닥재 등에 사용되는 무산 소제 및 그 파생상품 중 90%의 매출, 알코올 등 8개 매출액의 1%이다.

PVC 등 범용 플라스틱 제품에 다양한 첨가제를 개발하여 판매하여 고기능성 플라스틱 원료로 쓰이는 다양한 원료를 개발하였습니다. 물질 제조 기술

 

 

 

 

 

 

 

 

 

 

       - 코스모화학(005420)

 

2차 전지, 양극재의 기초 재료인 황산 코발트의 생산/판매, 19년 8월 신규 건설에 투자하여 NCM 충전을 확대하기로 결정했어. 전지의 양극 활성 물질 설비나 건축물.

이 회사는 1968년 2월에 설립되어 산화티타늄, 폐수처리제 등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부수 기업은 기능성 필름, 2 차 전지용 양극 활성물질 등의 COSMO 신소재 및 유기 및 무기 생산 및 판매 화학공업 제품 제조, 시스템 간 협력 서비스업의 COSMOG&Cosmo입니다.

회사는 국내 유일의 이산화티타늄 생산업체로 수입품을 제외한 국내 경쟁업체가 없다.

 

 

 

 

 

 

 

 

 

 

 

       - 삼진엘앤디(054090)

정밀 몰드/사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자 부품 회사, 론 웨이 2차 전지 부품의 사출 업무입니다.

동사는 1987년 1월에 설립되어 전기 전자제품 구성 부품 및 정밀 출납 부품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2를 설립했다. 2004년 2월 4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증시에 상장됐어.

동사는 액정 표시장치(LCD) 관련 부품, OA 주변기기 FINISHER 제조, 자동차 부품 생산에 주력 제조, TVBLU용 몰드 제품 제조, LED 조명 제품 제조 등입니다.

부품 부문은 55%, OA 부문은 39%, LED 부문은 5% 정도, 몰드 부문은 1%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 디에이테크놀로지(196490)

2차 전지 생산 설비 제조 전문 기업이다. 로위는 2차 전지 자동화 설비(Notching, Fo)를 생산한다. lding 등)나 FPD의 검사 장비와 그 외의 공업 자동화 설비 등의 사업이다.

회사는 2000년 5월에 설립되어 주로 2차 전지 설비 제조 및 판매업무를 운영하고 있으며 본영 업무는 2차 전지 설비이다. Notching 디바이스나 Folding 디바이스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양산에 성공하여 국내 유일의 고속 노팅 장비를 보유한 H/W 및 S/W 기술 특허 및 요구 기술

2018년 제삼자 배정 유상증자 주금을 납부 후 최대주주는 위드 윈투 자조합 30호에서 Sm으로 변경했어. o

 

 

 

 

 

 

 

 

 

 

       - 엔에스(217820)

리튬 폴리머 2차 전지 양산 공정 자동화 설비 제조, 공급상 리튬 폴리머 2차 전지 생산 공정에서 조립에 이용된다. 공사(Packaging) 및 디고신(Degassing) 생산라인의 자동화 설비다.

1999년 11월 설립되어 리튬폴리머 2차 전지의 양산용 공정 자동화 설비와 광학필름 레이저 제조 및 납품을 맡았어. 자동화 설비를 앱으로 제조합니다.

주요 제품인 2차 전지 설비는 2차 전지를 생산하기 위한 자동화 설비로, 국내 주요 공급자는 LG화학과 난징법인으로 최근 해외 거래처와의 거래가 늘고 있다.

동사는 2007년 LG화학과 Degassing 장비의 국산화에 성공한 후, 지속적으로 기술을 개발해 왔어. 기술력

 

 

 

 

 

 

 

 

 

 

 

       - 쎄노텍(222420)

기업 수력 회사(SPAC) 미래에셋 4호 마스크 흡수합병에 따른 기초무기 화학물질(세라믹 플라스틱제)) 제조사 세노 테크는 상장사를 변경합니다. 2차 전지용 초소형 플라스틱 국산화에 성공했어. 2차 전지 재료를 혼합한 세라믹 플라스틱 제품을 생산해야 해.

1999년 설립된 이 회사는 국내 최초로 도자기 비누를 양산하는 데 성공하여 특성화된 비누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분쇄/분산용 세라믹 비즈 사업부, 용접재료용 부조 사업부 및 분체 사업부로 구성되어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한다.

세라믹 구이는 2002년부터 주요 생산 판매 제품인 세라믹 구이를 개척하기 시작했다. 해외시장도 수출을 시작했다.

 

 

 

 

 

 

 

 

 

       - 씨아이에스(222080)

 

2차 전지 전극 제조 설비 제조 회사다. 2차 전지 전체의 흐름에 해당하는 Coater M/C, C를 생산하는 alender M/C, Slitter M/C 및 Tape Laminator.

동사는 2002년 9월에 설립되어 리튬 배터리 생산을 위해서 전극 관련 설비를 제조하고, 2차 전지 전기공 Cate를 포함한다. r, Calender, Slitter, Tape Laminator 등이다.

 

 

 

 

 

 

 

 

 

 

       - 엠케이전자(033160)

2차 전지 사업을 신사업으로 추진하다 2010년 8월 이 회사가 참여한 고에너지 2 차 전지용 전극소재 컨소시엄이 지식경제부의 세계 시장 선점 10대 핵심소재(WPM) 사업 국책과제로 선정돼 개발에 참여했다. 2015년에는 Si합금계 음극 활물질 준양산선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1982년 12월 이 회사는 미경 회사로 설립되었다. 헤이세이 9년 8월, 상호를 mk전자 주식회사로 변경해 기업공개를 실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반도체 플랜트의 핵심 부품인 보딩 와이어(Bonding Wire)와 솔더볼(Solder Ball) 등 전자부품 생산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용인 본사와 중국 쿤산을 거점으로 반도체 IDM 업체와 후기 공사업체를 상대로 생산과 판매를 하는 글로벌 소재업체.

 

 

 

 

 

 

 

 

 

 

 

       - 필옵틱스(161580)

회로 기판 관련 장비와 표시 공정용 장비는 물론 부품/소재 제조, 판매업자를 출력한다. 충전 배터리 레이저 장비(충전 배터리용 Notching 공정 모듈 장비) 등을 생산합니다. 2020년 4월 분리 2차 전지 설비회사 설립 Philenergy 주식회사

이 회사는 2008년 인쇄회로기판 관련 장비, 초박형 디스플레이 관련 장비와 부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할 목적으로 2017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현재는 디스플레이, 2차 전지, PCB, TSP 제조장비 사업을 주로 하고 있다.

이 회사의 OLED 레이저 장비는 레이저 커팅 장비와 레이저 이위 장비로, 2차 전지 장비는 레이저 필링 모듈 장비, 조립 공정 장비, 신규 공정 적용 새 장비로 구성된다.

 

 

 

 

 

 

 

 

 

 

※ 위 종목들은 절대 추천 종목들이 아니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콘텐츠 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