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탄) 2차전지 관련주 이걸로 끝!

반응형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2차전지 관련주에 속하는 종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가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글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2020/07/02 - [섹터개요] - 2차전지 관련주 한눈에 정리!

 

 

2차전지 관련주 한눈에 보기!

 

 

 

2차전지 관련주 기업 간단 요약 및 차트

       - KG케미컬(001390)

2차 전지 양극활성물질 원료인 고순도 황산니켈을 생산하는 (주)KG에너지 CAM 주식을 인수해 2차전지 핵심 소재 사업에 진출했다.

이 회사는 1954년에 설립되었다. 1989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후 거래가 시작되었다. 건축 자재와 비료의 제조 및 판매를 주로 취급합니다.

현재는 제수제 유지제 혼화제 등 건설 관련 화학자재 사업, 친환경 유기물 비료, 천연성분 농작물 보호제, 미생물 소재, 친환경 농자재 등 생명농업 사업을 벌이고 있다.

연결업체는 사업의 성격에 따라 7개 부문(화학, 에너지, 전자결제, 미디어 및 금융, 교육사업, 음식업, 기타)으로 나뉜다.

 

 

 

 

 

 

 

 

 

 

       - 브이원텍(251630)

 디스플레이 검사 S/W 개발 및 장비 제작업체. 2차전지 검사장비 생산.

이 회사는 2006년 5월 30일에 설립되어 2017년 7월 13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다.

이 회사는 디스플레이 밸러스트 검사 소프트웨어 및 검사 장비, OLED Mask 관련 소프트웨어 및 검사 장비, 2차 전지 검사 시스템, 미세먼지 검출기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의 시스템은 독보적인 기술을 인정받아 2017년 글로벌 스마트폰 회사에 L-Shape Battery를 납품하는 국내 대형 2차 전지 제조업체로부터 첫 번째 주문을 받았다.

 

 

 

 

 

 

 

 

 

 

 

       - 엠플러스(259630)

파우치형 전기차용 리튬이온 2차 전지 조립 공정 장비 업체. 조립장비는 공정별로 조립기, 노접기, 탭 웰딩기, 포장기, 분리기 등으로 나뉜다.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는 전기차용 •ESS용 충전 배터리 생산 장비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2003년 4월 설립된 이 회사는 2차 전지 제조 설비 중 배터리 조립 공정 장비로 폴란드식 전기차용 리튬이온 배터리를 생산하고 있다.

전기자동차용, ESS용 2차전지 생산에 집중한다.

이 회사는 2008년부터 전기자동차용 리튬이온 2차 전지의 태동기부터 미국의 A123 Systems와 협력해 세계 최초로 조립공정 자동화시스템 개발에 성공했다.

 

 

 

 

 

 

 

 

 

       - 신흥에스이씨(243840)

현재 리튬이온 2차전지 제조업체인 리튬이온 배터리 부품 제조업, 배터리 팩 모듈 작업 등을 주로 하고 있다.주요 제품으로는 중대형 코너형 Cap Ass'y, 소형 원형 N-CID, 중대형 코너형 CAN 등이 있습니다. 경쟁업체에는 San Afron Tech, Sansin Epy, 광원 전자, 너무 기업과,Pangchong 정밀 등.

1979년 설립된 이 회사는 리튬이온배터리 부품 제조창, 자동화 기계 제조 등을 운영하며 2019년까지 해외 비상장 자회사 4개를 보유하고 있다.

소형 원형 배터리 부문은 Luceed Motors, Ferrarde Future와 같은 원형 배터리 팩 모들레를 사용한 전기 자동차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 PackModule 사업은 글로벌 배터리 업체의 배터리를 이용한 배터리 PackModule 인증을 진행 중입니다.

 

 

 

 

 

 

 

       - 켐트로스(220260)

 정밀화학업체로 2 차 전지용 전해액 첨가제 생산.

이 회사는 2006년 3월 7일에 설립되어 화학 제품 제조업에서 IT 원자재, 의약 재료 및 폴리머 재료를 생산합니다.

이 회사는 제품 개발인력 확보, 다양한 제품군 보유, 고난도 생산기술과 양산 경험, 구례 수준에 맞는 시설 보유 등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은 정밀화학 산업의 각 분야에 필요한 주요 화학소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맞춤형, 고품질, 가격 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고객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영화테크(265560)

자동차 전자기기 메이커(전원 분배 회로 보호)나 전기차 충전 배터리 부품(전압 전환, 고전류/전압 차단 등) 등에서 제조한다.

2000년 8월 이 회사는 전기차 부품, 자동차 전기 부품 등을 연구, 설계, 개발할 목적으로 이 회사를 제외한 종속회사 3곳을 설립했다.

이 회사는 10년 전부터 BMS 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 관련 부품을 연구 개발하고 전기자동차 공급/충전 배터리 전환 관련 핵심 부품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국내 5개 자동차 업체는 물론 해외 OEM 업체들을 위해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등 안정적이고 다양한 고객 포트폴리오를 구성했다.

 

 

 

 

 

 

 

 

 

 

 

       - 테이팩스(055490)

전자재료용 테이프(EM사업부)와 포장용 테이프, 그리고 식품포장용 랩 생산 및 판매업체. EM사업부는 특히 2차 전지용, TSP 후면용, OCA 등을 주력 제품으로 삼아 모바일 전자소재 테이프 사업을 벌이고 있다.

1994년 4월 15일 설립된 이 회사는 2017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됐다.

이 회사는 전자재료용 테이프와 포장용 테이프, 식품포장용 랩을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주로 하고 있다.

전기차 분야를 중심으로 시장이 급성장해 2024년에는 더욱 대규모 성장이 예상되고 리튬 배터리의 안전성을 높인 2 차 전지용 테이프 시장도 동반 성장할 전망이다.

 

 

 

 

 

 

 

 

 

       - 황금에스티(032560)

자회사 UST는 17년 12월 전기자동차용 2차 전지의 핵심 부품인 하이브리드 분리막을 개발했다.

이 회사는 1986년 8월 설립돼 1997년 4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2009년 10월 - 유가증권 시장 출시

철강 부문은 중화학공업의 발전과 산업의 고도화에 따라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사용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었다.

건설 분야에서는 정부의 공공기반시설 사업을 통한 사회기반시설 확충 효과에 따라 최근에는 SOC 사업 정책에서 민간부문이 참여하는 형태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 웰크론한텍(076080)

 2차 전지 분리막 공정에 들어가는 용제 회수설비 보유.

이 회사는 1994년 1월 1일 개인회사로 설립되어 1995년 1월 12일 법인으로 전환되었고 2008년 7월 1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다.

이 회사는 물, 환경, 에너지 관련 플랜트 및 플랜트 복합건설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발전업 및 신재생에너지 개발사업, 건축설계, 감리 및 CM 등을 주로 운영하고 있다.

중국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해 홍콩법인과 중국법인이 존재한다.

 

 

 

 

 

 

 

 

 

 

 

       - 유에스티(263770)

스테인리스 강관 제조 및 판매업체로서 신사업으로 2차 전지 분리막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017년 5월부터 2차 전지 분리막 기술 개발에 착수했다.

이 회사는 1990년 설립 이래 스테인리스 강관을 전문적으로 생산 공급해 국내 시장점유율 상위 기업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대구경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본사 옆에 대구 경강관을 생산할 수 있는 라벤더 및 대구경강관 자동용접기를 증설해 수익성이 높은 대구경강관 생산을 확대할 계획이다.

경쟁업체에 비해 다양한 사양 및 대량 재고를 운영하므로 고객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 POSCO(005490)

 광양제철소 리튬 제조공장(PosLX)에서 국내 최초로 연산 1,500톤 규모의 수산화리튬 생산라인을 준공하고 18년 4월부터 생산 진행.

이 회사는 단일 사업장 규모로 세계 최대 규모의 포항제철소와 광양제철소에서 열연강, 냉연강판 등 철강재를 생산하고 있다.

공정거래법에 따르면 포스코 소속 기업집단으로 현재 계열사는 39개사, 포스코 포스코강판, 포스코 대우 포스코아이시티, 포스코켐텍, 포스코 메텍 등이다.

철강의 근원적 경쟁력 강화, 비철강사업의 수익성 제고, 미래 성장 신사업의 성과 창출, 그룹 사업의 지능화 등 경쟁력 확보에 힘쓴다.

 

 

 

 

 

 

 

 

 

 

 

 

       - 디아이티(110990)

OLED, LCD, TSP, PDP 검사 장비, 레이저 커팅 및 휠 장비, 충전 배터리 필름 검사 장비 업체. Roll to Roll 생산 구조에 적합한 다른 Vision 광학 시스템을 이용하여 불량을 유발하는 결함(패턴 불량, 이물질, 잡티, 긁힘 등)을 검출하는 "2차 배터리 필름 검사"장비 사업을 점검한다"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초박형 디스플레이 검사 장비, 레이저 애플리케이션 장비, 2차 전지 필름 검사 장비 등을 생산해 판매한다.

 

 

 

 

 

 

 

 

 

 

 

       - 넥스트아이(137940)

자회사인 이노메트리는 2차 전지의 내부에 존재하는 이물질을 자동 검사하는 산업용 X-ray 검사 장비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

동사는 각종 첨단 제품이나 관련 부품을 생산·판매하는 외관 검사 장비를 주로 운영하고 있다.

주요 제품의 편광 필름 검사 장비, BLU 검사 설비, 유리 마모 검사 장비(GECD) 등 LCD 제품 및 부품 제조 공사에 사용됩니다.

식품의 포장 내부 검사와 2차 전지 자동 검사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2차 전지 분야의 산업 자체도 신성장 산업이다. 시장의 성장성이 매우 크다.

 

 

 

 

 

 

 

 

 

       - 명성 티엔에스(257370)

2차 전지의 핵심 소재 중 하나인 분리막 생산설비 전문 제조회사다. 2차 전지, 분리막 생산설비 생산라인, 국내 유일의 제조 제품, 주요 제품은 분리막 연화 설비, 분리막 추출기, 건조기, 분리막 코팅기 등이 있습니다.

동사는 2차 전지 제조 설비 가운데 분리막 설비의 생산을 주요 사업으로 한다. 2001년 설립, 2018년 코스닥 Q 시장이 나왔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TFT LCD 공정은 대부분 자사 설비가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새 프로젝트는 삼진식품과 한국 섬유기계연구원과 함께 수산식품 생산공정에 쓰일 초고압 살균장치를 개발하는 것이다. 고내열성 분리막 도포층 자동화 설비, CR빈더 소재 및 설비의 개발도 추진하고 있어.

 

 

 

 

 

 

 

 

 

 

       - 대보 마그네틱(290670)

 2차 전지 소재공정과 셀공정에 투입되는 전자석 탈 철기 생산/판매 업체. 주요 거래처는 삼성 SDI, LG화학, BYD, 에코프로, 코스모 신소재, L&F 등이 있음.

이 회사는 2차 전지 재료 공학과 세포 공학을 판매하는 전자석 탈철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주요 제품은 재료 공사에 쓰인다. 건식 전자석 분리기와 세포 공학에 사용되는 습식 전자석 분리기다.

동사의 EMF는 리튬 2차 전지 발화의 원인이 되는 양극재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미량 철을 함유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 시장에서도 일본 경쟁사와 함께 독점 시장이 형성돼 있다.

 

 

 

 

 

 

 

 

 

 

 

       - 이노메트리(302430)

X-ray 2차 전지 검사 장비 제조 회사입니다. 방사선 투과검사기술을 이용하여 휴대폰, 전기자동차 및 각종 기계를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기의 2차 전지 내부 결함을 검사하는 X-ray 검사장비입니다.

회사는 2018년 코스닥시장에 상장됐다. X-ray 검사 장비의 제조 및 판매가 주된 사업이다.

중국 상하이 Innomery Technology(China) Co., LTD. 를 중대로 하고 있다. 대상이 되는 부속 회사

LCD, 코 연(PCB), 인텍플러스(반도체, LED 등), NCB네트워크(LCD), 넥스트 I(LCD) 등이 주요 경쟁기업이다.

 

 

 

 

 

 

 

 

 

       - 천보(278280)

디스플레이 소재(LCD 식각·에칭 첨가제, OLED 소재), 반도체 공정 소재(SOH 공정 첨가제), 2차 전지 재료(전해질, 전해액 첨가제), 의약품 중간체(결핵 치료제) 2차 전지 재료(SN, DPN, AN 등 리튬 2차 전지 전해액 첨가제)는 2차 전지의 충전, 방전 기능을 담당하는 핵심 소재다.

동사는 2007년 10월에 설립된 화학물질 및 제품 제조 회사로, 주로 디스플레이 소재, 반도체 공정 소재, 2차 전기를 경영하고 있다. 연못 재료, 의약품 중간체와 정밀화학 사업 분야.

아스 신 소재, 찬스 하우스·체임보를 포함해 7개의 계열사로, 식각액 첨가제인 아미노 철갑산 에스테르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다.

주요 시장은 글로벌 디스플레이 업체들의 가동률과 생산량에 따라 시장 규모가 달라질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 에코프로 비엠(247540)

 에코프로의 2차 전지 소재 사업부문이 물적 분할되어 설립된 업체. 리튬 2 차 전지용 양극 활물질과 전구체 등을 제조. 하이니켈계 양극활물질 중심으로 NCA 분야에서 스미토모금속광산에 이어 세계 2위 시장점유율 확보.

동사는 2016년 5월 1일을 분할 기간으로서 주식회사 에코 프로의 2차 전지 소재 사업 부문을 결렬에 신설했다. 증권보고서 발표일까지 총 9개 역내 자회사 중 상장사 1개, 비상장사가 있다. 야케

2013년 하이니 켈 계열의 양극 활성물질 중심으로 사업 재편을 한 후 NAC 분야에서 시장점유율을 계속 높이고 있어.

테슬라의 EV 전지 소재를 납품하는 스미토모 회사에 이어 세계 2위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 SKC(011790)

 종속회사 에스케이씨 에프티 홀딩스 주식회사 통해 2차 전지 소재인 동박을 제조 및 판매하는 KCF테크놀로지스 지분을 100% 보유.

1976년 설립된 소재 전문기업으로 현재 Mobility, 반도체, 환경보호 분야에서 고부가가치 재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2차 전지의 음극 집전체의 동박 등을 생산하는 모바일 티 소재 사업, 반도체 공정의 재료를 생산하는 반도체 소재 사업업을 영위해.

PET 필름을 생산하는 산업 소재 사업, 폴리우레탄 원료 PO 등을 생산하는 화학 사업이 있습니다. 주요 접속 대상 종속 사는 SK 넥스 타일 ss, SK 피어시 글로벌 등이다.

 

 

 

 

 

 

 

 

 

       - 에이에프 더블류(312610)

마찰 용접 기술을 기초로 리튬 이온 2차 전지 부품 중 하나인 Cap Ass'y 음극부 내부를 외부와 연결하여 생산합니다. 부품의 음극 마찰 용접회사 음극마찰 용접자가 삼성 SDI에서 이용 가능 벤조 페닐산 에스테르류의 신흥 아이씨, 중국의 회사 산시 쥬쥬 쥬쥬 신흥 동력 배터리 기술 유한 공사 등, 최종적으로 전기 자동차 VWe-Golf, BMW에 사용된다.

리튬이온 2차 전지 부품 중 하나인 음극 마찰 용접봉이나 마찰용접 가공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전기자동차 생산과 판매를 추진하고 있어. 2차 전지용 부스바(Busbar) 프로젝트입니다.

동사 제품은, 삼성 SDI 1차 빈 다르-신흥 아이씨, 중국 기업 산시 쥬쥬 쥬쥬의 신흥 동력 배터리 기술 유한 공사 등, 가장 제공됩니다. 전기자동차 VWe-Golf, BMW i3 및 i8에 최종 사용됩니다.

중국의 KDL(Kedali)은, 주요 경쟁 상대다.

 

 

 

 

 

 

 

 

 

 

       - 코윈 테크(282880)

공정 자동화 설비 전문기업이다. 2차 전지, 반도체, 디스플레이, 석유화학, 보건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공정 자아를 구축했다. 동화학 시스템, 특히 2차 전지 사업에서는 세계 최초로 "전 공정"을 성공적으로 실현한 생산 공정) 매출액의 자동화"라고 말했다.

2차 전지, 반도체, 디스플레이, 석유화학, 식품,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공정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한다.

2차 전지 공정 자동화 시스템은 세계 최초로 제조 공정(전/후 공정) Full 자동화에 성공적으로 자동화 시스템에 납부한 계열이다. 전부

사업부문의 다각화를 위해 디스플레이 크레인의 공정 자동화 시스템 수주 확대를 위하여 국내 대기업과 중국에 지원하고 있어. OLED 업체들은 자동화 시스템 구축, 상호 협상 등을 검토하고 있다.

 

 

 

 

 

 

 

 

 

 

 

       - 두산 솔루스(336370)

배터리 두께(2차 전지용 동박) 부문은 전기자동차 배터리에서 사용하는 핵심 소재로 전기자동차 주행 거리를 높여 전기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고 밀도화 경량화된 고효율 "High-end" 제품입니다. 유럽 유일의 풀휠 생산기지인 헝가리 전역 휠 공장이 본격적인 양산에 들어간다.

이 회사는 인력 분할로 설립된 신설회사로 2019년 10월 재상장해 분할 전 두산의 OLED, 전지 포일을 운영하고 있다. 동박, 화장품, 제약 소재 사업부문.

2014년 전지 전지전능 룩셈부르크와 박기업 삭쉬 투 오일(CFL), 2019년 인수 헝가리 공장이 신설되면서 본격적으로 전지박 사업이 시작됐다.

헝가리 공장은 2020년 하반기 상업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어 유럽 유일의 전지박 제조 공장으로서 유럽 시를 선점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장소

 

 

 

 

 

 

 

 

       - 아이티엠반도체(084850)

 NICE그룹 계열의 2차 전지 보호회로 전문 업체. 2차전지 보호회로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그 외 2차전지 배터리팩 및 센서 제품을 개발/생산.

동사는 2000년 2월 23일에 설립되어 주로 2차 전지 보호 회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 밖에 2차 전지 셀을 개발해 생산한다. 센서 제품이다.

앞으로 전기자동차와 에너지 저장장치(ESS)용 보호회로 및 배터리팩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동사는 NICE 그룹에 속하지만, 동사를 포함해 NICE 기업집단은 총 55개, 국내법인은 42개, 해외는 13개다. 법인 구성

 

 

 

 

 

 

 

 

 

       - 자비스(254120)

X레이 검사장비 전문회사다. 2차 전지에 X-ray 검사 장비 제공, 제조, 판매, 애프터서비스 등 T-오탈 설루션. 2차 전지 제조회사 Battery Main 조립 공정 및 출하 검사 공정에서 X-ray 투과 화상 촬영 Battery 내부 결함 In-Line X-ray 검사 기기, Off.

동사는 2002년에 설립되어 X-Ray와 MachineVision, 공장 자동화(FA) 설비 소프트웨어, X-Ray 디바이스나 시스템을 개발해 생산합니다.

주요 제품의 구성성분은 반도체 및 산업용 부품제 등 외관 및 내부 상태를 X-Ray로 검사하는 Xscan과 식품 검사 중 이물질 제품 Fscan입니다.

2019년 11월 15일 IBKS 5호 팩스와 함께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어.

 

 

 

 

 

 

 

 

 

       - 나노 신소재(121600)

 양극/음극 내 전자 흐름을 촉진시키는 2 차 전지용 CNT(Carbon nanotube) 도전재를 생산하는 업체.

디스플레이 반도체 태양전지 등 소재 제조업을 목표로 2000년 3월 15일 설립됐다.

이 회사는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Target 제품 외에도 인쇄 전자 산업에 적용되는 Silvern을 제공합니다. anoink/paste 재료.

태양전지 산업에서 주로 공급되는 분야는 박막 태양전지 분야로, 현재 고효율 배터리 개발과 통과 강하에 힘쓰고 있다. 낮은 원가로 생산성을 확보하다.

 

 

 

 

 

 

 

       - PI첨단소재(178920)

 폴리이미드 필름(PI필름) 제조업체. 전기차 배터리 등에 쓰이는 일반 산업용 PI필름 생산 중.

이 회사는 2008년 폴리아미드 필름 및 관련 가공 제품의 연구개발, 생산 및 판매를 주요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주로 PI(Polyimide) 필름 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글로벌 PI(Polyimide) 필름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기존 시장 제품에 대한 다각화 및 신규 적용 시장 등을 통한 PI(Polyimide) 필름 및 Banish진계 속적인 연구 개발로 판매를 확대하다.

 

 

 

 

 

 

 

 

 

 

 

 

       - 동화기업(025900)

 전해액 등 전자재료를 제조 및 판매 중이며 삼성 SDI 등에 2 차 전지용 전해액을 납품 중인 동화 일렉트로라이트(주)를 인수하여 자회사로 보유.

194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2013년 10월 1일을 기점으로 하여, 인력 분할 방식으로 목재 사업과 자동차에 대해 사업 부문은 구조 개편을 실시한다. 국내에서 MDF, PB, MFB, 화학, 건장 자재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업체의 한국시장 점유율은 40%를 넘어 한국 업계 1위, 파티쿨 보드의 점유율도 30%를 넘어섰다. 18년에, 나는 미디어 부서를 처리했다.

매출은 소재사업 부문이 90.7%, 장신구 부문이 14.3%를 차지했다.

 

 

 

 

 

 

 

 

 

 

 

       - 탑엔지니어링(065130)

 2차 전지 전극 공정장비를 LG화학 등에 공급. 2 차 전지용 보호회로 생산라인을 자회사인 파워로직스에 공급 중.

이 회사는 반도체, LCD, LED 및 OLED 및 카메라 모듈 엔지니어링 장비를 개발하고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국내에는 엔지니어링 장비 제조 공장 및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및 대만에 현지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자회사를 통해서,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부품 및 신소재 관련 제품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LCD 장비의 디스펜서는 약 60%의 높은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 나인테크(267320)

2차 전지 조립 공정을 특징으로 하는 설비(Lamination/Stacking)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 업. 단위 전극(이차 전지 셀)을 결합하는 장치(라미네이션)와 필요한 용량에 따라 일정한 물의 양을 축적하는 장치(Stacking)) 장치 제작 공급. Lamination 및 Stacking 장비, LG화학 국내 공장을 포함하여 폴란드, 중국 공장에 납품。

이 회사는 2019년 7월 4일 오 나인 텍(주요 사업: 2차 전지 설비의 제조와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설치비, 부품 및 관련 제품의 제조·판매)은 합병 계약을 체결하였다.

2019년 12월 5일 한국거래소는 합병 예비심사 결과를 승인할 것이다.

그 회사는 다른 법인과의 합병을 위하여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 제4항 제14호에 따라 유일한 사업 목적을 위해 2017년 3월 22일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 위 종목들은 절대 추천 종목들이 아니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콘텐츠 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