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일의 주도주 에이프로젠제약 / 반등하는 한국증시 / 여전히 증가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누 입니다.

우리 증시는 중국 폐렴으로 인한 단기 급락구간이 단기간에 다시 제자리로 올라오며 이제는 바이러스의 시장 리스크는 어느 정도 해소가 된듯 보입니다.

현시간에도 네이버 실시간에는 19번째 확진자,  20번째, 21번째,  22번째 확진자 늘어나는 소식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지수는 이런 상황에 전혀 반응하지 않으며 오히려 큰 상승을 했다.

이제는 어느정도 테마가 소멸 했다고 봐도 좋겠다.

폐렴주들은 위험한 자리에 있으니 매매에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오늘 코스피와 코스닥은 장초반 갭상승이후 장마감까지 꾸준한 우상향을 보여주며 종가 고가를 만들었습니다.

외국인과 기관 매수세가 강했으며, 개인은 반대로 매도를 했습니다.

특히  12시 이후 외국인의 매수세가 매우 강했습니다.

개인은 반대로 팔기에 바쁜 하루였습니다.

외국인과 한께 춤을 추는 증시~~

언제나 개인과 외국인은 반대포지션이라는게 신기하네요.

 

좌 코스닥 / 우 코스피 

-폐렴 리스크로 급락한 지수는 다시 제자리로 돌아갔다.

-지수는 우상향 박스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코스피 외국인 기관 양매수

 

당일의 주도주 에이프로젠제약은 언론에 따르면,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에 사용되는 HIV 치료제 및 인터페론에 건강보험을 적용한다는 소식에 인터페론, 사이토카인 생산을 증가시켜 호흡기 바이러스의 복제과정을 억제하는 합성의약품 캄민정에 대한 제품화를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진 에이프로젠제약이 상한가를 기록했으며, 에이프로젠 그룹사인 에이프로젠 KIC, 에이프로젠 H&G도 동반급등세를 기록했다.

 

[에이프로젠제약] 좌 일봉 / 우 5분봉

- 1000억원의 거래대금을 터트리며 상한가 진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AJr5-9pWFGr3WiUzFH4-yg

 

눈누-주식 공부하자

주식에 대한 기초지식과 차트 호가창 hts사용법 등등 주식을 공부하며 느낀점과 팁들을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주식 전문가 채널은 아니니 종목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주식에 대한 열정 가득하신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채널이 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성공투자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구독과 좋...

www.youtube.com

https://jbk3366.tistory.com/156

 

HTS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 나만 알고싶은 꿀팁기능 세팅법과 사용방법(키움증권 영웅문4 사용법)(당일체결상세)#1

나만 알고싶은 HTS 꿀팁기능을 소개하려합니다. 매수세와 매도세를 직관적으로 볼수있는 기능입니다.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나만 알고 싶은 HTS 꿀팁에 대한 글입니다. 이글은 키움 HTS를 기준으..

jbk3366.tistory.com

https://jbk3366.tistory.com/137

 

거래원 분석 방법, 주식 거래원이란 무엇인가?

장중 실시간으로 분석되는 거래원은 어떤 원리로 작동하는 것인가?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거래원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거래원이란 당일 하루동안 매수, 매도가 이루어지는 증권사들의 수급의..

jbk3366.tistory.com

https://jbk3366.tistory.com/145

 

주식 실패 이유, 개인투자자들이 실패하는 원인은 리스크관리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이번 영상의 주제는 95%의 투자자들이 실패하는 원인은 무엇인가?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야기에 앞서 주식을 시작하시는 모든 분들은 주식으로 돈을 벌기 위해..

jbk336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