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식계에 살아있는 전설 마하세븐, 한봉호님의 영상강의 보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누 입니다. 

주식을 좀 하신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스켈핑의 전설 마하세븐(한봉호)님을 들어 봤을것입니다.

저 또한 이분의 강의를 꼭한번 보고 싶었는데 이분이 한 영상 강의가 있어서 나눔을 할수 있으면 좋을꺼 같아 글을 올려봅니다.

그럼 영상을 보러 함께 가볼까요~~고고!!

 

https://jbk3366.tistory.com/143?category=836354

 

마하세븐 한봉호-100만원으로 70억 만든 10년 불패신화

스캘핑의 고수 마하세븐은 어떤 인물인가? 그가 주식을 시작한 계기와 그의 매매법 등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눈누 입니다. 이번 주제는 100만원으로 70억 원 만든 10년 불패신화, 마하세븐 그는 누구이며, 그에..

jbk3366.tistory.com

 

키움증권 홈페이지

-먼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갑니다.

 

-우측 상단에 방송/상담/교육을 클릭합니다.

 

-좌측에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누르시고

 

1번=>2번

- 날짜를 2018년 2월에 맞추시고 한봉호를 검색하시면 영상이 나옵니다.

 

3개의 영상이 나온다.

키움증권에서 한봉호님이 일반 투자자분들에게 강의하는 영상이 3개 나옵니다.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주식 고수중에 한분이니까 한번쯤 보는것도 좋은 공부가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주식열공하세요~^^

https://jbk3366.tistory.com/105

 

[주식]실전투자대회 살아있는 전설 마하세븐이 말하는 주식 이야기

실전투자대회에서 다년간 우승하며 주식인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왔을 그이름 마하세븐이 말해주는 주식이야기 https://youtu.be/QSksed38aOI [주식]실전투자대회 살아있는 전설 마하세븐이 말하는 주식 이야..

jbk3366.tistory.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AJr5-9pWFGr3WiUzFH4-yg

 

눈누-주식 공부하자

주식에 대한 기초지식과 차트 호가창 hts사용법 등등 주식을 공부하며 느낀점과 팁들을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주식 전문가 채널은 아니니 종목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주식에 대한 열정 가득하신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채널이 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성공투자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구독과 좋...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