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식 오전장 수익 100% 지키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누입니다.

이번 글의 주제는 오전장 수익을 오후장까지 100% 지키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 내용 영상으로 보러가기 ▼▽▼▽▼▽

https://youtu.be/Y88AKhxuzYA

주식을 하다보면 오전장에는 수익을 잘 내는데 오후장만 되면 손실을 본다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루 동안의 주가 움직임 패턴은 거의 비슷합니다.

보통 주식 고수들의 시간표는 오전장 시작해서 10시 30분이면 오전장 매매가 끝나며, 오후 2시부터 장 마감 시간까지 오후장 매매를 합니다.

왜 이러한 시간을 정하여 매매를 하는지 그 원리에 대한 설명은 [주식 고수 특징]주식 고수들의 승률 높은 매매시간은 언제 일까?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글을 보셨다는 가정하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전장에 수익은 정말 쉬운데 오후장만 되면 손실 나신 다는 분들 어떻게 하면 이 분제점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간단합니다. 오전에만 매매하시면 됩니다. ㅎㅎ 너무 쉽죠?

 

분명 여러분들도 잘 알지만 그것이 맘처럼 안되니까 오후장 매매를 버리지 못하고 계실 겁니다.

단순히 오후장에는 매매하지 마세요. 하고 끝난다면 이 글을 볼 이유는 없겠죠? 다들 아시는 부분이니까요.

나는 오전장에도 매매하고 오후장에도 매매를 해야겠다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방법을 쓰신다면 무조건 오후장에도 수익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오전장 매매에서 수익이 난 수익금으로만 오후장에 매매하시는 겁니다. 너무 간단해서 어이가 없으시죠?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오전장에 수익으로 30만 원을 버셨다면 그 금액으로 오후장 매매해서 50% 손실을 보시고 장이 끝났다고 가정하신다면 수익금은 15만 원으로 당일 수익으로 마감하시는 겁니다.

90% 손실을 보셨다고 하셔도 3만 원 수익이십니다.

아주 휘 박한 100% 손실이라고 하셔도 손실은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본인의 매매패턴이 오전 수익 오후 손실이신 분이라면 오전 수익보고 매매를 종료하는 것이 자강 좋은 시나리오지만 오후장 매매를 절대 포기하지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오전 수익금 나으로 매매해보세요.

적어도 당일 손실은 없으니까 반복되는 손실 패턴을 막으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