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익스프레스

가성비 최고! 당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신기한 제품 TOP 8[알리익스프레스]

반응형

 

 

 

1. 휴대용 펜 녹음기

이 음성 레코더는 여러 가지 편리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요.

 

먼저, 배터리 수명이 길어서 완전히 충전된 후에는 약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2GB 저장 공간을 이용하여 최대 376시간의 오디오를 저장할 수 있어요.

 

사용하기도 매우 간편해요. 하나의 버튼을 누르면 녹음을 시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녹음은 192kbps 비트 전송률로 이루어져 있어서 음성이 매우 선명하게 녹음됩니다.

 

또한, 일부 안드로이드 휴대폰에는 OTG 기능을 사용하여 파일을 전송할 수 있고, 음성 활성화 모드를 활성화하면 소리를 감지하여 녹음을 시작하고 멈출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배터리가 소진되기 전에 현재 녹음 파일을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또한, 소형 바디와 가벼운 무게로 어디든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강의, 회의, 인터뷰, 연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2. GARAS 미니 마그네틱 충전기 파워 뱅크

이 귀엽게 생긴 3 in 1 충전기는 외출 중에 핸드폰 배터리를 충전해야 할 때 빠질 수 없는 제품입니다. 무려 3가지 종류의 인터페이스를 모두 지원하여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마그네틱 형식으로 내장된 충전 헤드는 붙이고 뗄 때 편리하며 차량에도 부착할 수 있습니다. 운전 중에도 케이블을 힘들게 고정할 필요 없이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뛰어나니 이 제품을 한번 주의깊게 살펴보세요.

 

 

 

 

3. 세상에서 가장 작은 녹음기

이 제품은 내장 충전식 2000mAh 리튬 배터리를 사용하여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약 188시간의 기록을 지원하며, 녹음 중에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32GB의 저장 공간을 활용하여 최대 376시간의 오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키를 누르면 녹음을 시작하고 저장할 수 있어 쉬운 조작이 가능합니다. 192kbps 비트 레이트의 WAV 형식으로 HD 녹음을 통해 명확한 음성을 제공합니다.

 

이 장치는 OTG 기능을 지원하여 일부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음성 활성화 모드를 켜면 소리를 감지하여 녹음을 시작하고, 음성이 없을 때 자동으로 중지하여 메모리 공간을 절약합니다.

 

또한, 배터리가 소진되기 전에 현재 기록 파일을 자동으로 저장하여 데이터 손실을 방지합니다. 미니 사이즈와 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좋아 강의, 회의, 인터뷰, 연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사, 학생, 작가, 사업가 등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4. UGREEN 멀티 USB 허브

스마트폰으로 TV에 연결하여 PPT 발표를 하고 싶으신가요? 노트북의 USB 단자가 부족하신가요?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하는데 컴퓨터의 SD 단자가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USB 3.0과 SD 카드 단자, 마이크로 SD 단자 등 다양한 멀티 단자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최대 100W의 빠른 충전도 가능합니다. 단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이 제품이 유용할 것 같습니다.

 

 

 

 

5. 접이식 쿼드콥터 RC 드론 장난감

이 드론은 여러 가지 특별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요.

 

첫째, 해발 고도 보유 모드가 있어서 비행이 안정적이에요. 둘째, 헤드리스 모드로 비행 전에 비행기 위치를 조정할 필요가 없어요. 세 번째, 집으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한 번 버튼 백 기능이 있어요.

 

또한, 이 드론은 내장된 30W, 500W, 4K 픽셀 HD 카메라를 통해 멋진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요. WiFi 기능을 통해 앱 및 APK 시스템에 연결되어 휴대폰 카메라 이미지를 통해 사진, 동영상 및 실시간 전송이 가능해요.

 

화면에 비행 경로를 그리면 드론이 지정된 경로를 자율적으로 비행할 수 있고, 2.4GHz 안티 인터퍼런스 기술이 사용되어 무선으로 비행을 제어할 수 있어요. 추가로, 4채널로 상승, 하강, 전진, 후진, 좌우 이동 및 360도 롤링이 가능하며, 여섯 축 자이로스코프가 더 부드러운 비행과 편리한 조종을 제공합니다. LED 조명이 있어서 특히 어두운 곳에서도 멋진 비행이 가능합니다.

 

 

 

 

6. Biolomix 진공 실러

 

이 제품은 자동 진공 포장기로, 식재료를 신선한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 뿐만 아니라 세균 번식과 유해물질 발생을 방지합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여 진공 포장 모드, 일반 포장 모드, 압축 모드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비닐 끝에 진공 포장 제품을 끼운 후 뚜껑을 닫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음식 종류를 선택하고 진공 실링 버튼을 누르면 진공 포장이 완료됩니다. 주로 생선, 고기, 야채, 과일 등 다양한 식재료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7. 센서 헤드램프 풀 비전 유도 헤드라이트

이 헤드 라이트는 센서 스위치로 선택하여 손을 뗄 수 있습니다. 스위치를 누를 필요 없이 손을 흔들어 조명을 켤 수 있어요. 배터리로는 2개의 18650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며, 지능형 회로 제어와 텔레스코픽 줌 기능을 갖추고 있어요. 강력, 저, 스트로브, SOS의 4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머리의 조명 각도를 90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요. 배터리 홀더에는 야간 걷기나 자전거 타기 시 좋은 경고 역할을 하는 빨간색 표시등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사냥, 사이클링, 자전거 타기, 등산, 하이킹, 작업, 낚시, 캠핑 등과 같은 스포츠 애호가에게 적합합니다.

 

 

 

 

8. YOUPIN 미지아 포풀렐레 2 우쿨렐레

이것은 초보자를 위한 실용적인 학습 우쿨렐레입니다. LED 조명이 내장되어 있어 연주 위치를 보다 명확하게 표시해줍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앱과 연동되어, 다양한 학습 도구와 게임을 통해 우쿨렐레 연주를 빠르고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앱 비디오에는 다양한 우쿨렐레 모듈이 포함되어 있어서, 사용자는 점차적으로 배우면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기능은 학습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줍니다.

 

 

 

 

 

 

*파트너스 제휴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채널에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으며, 이는 다음 리뷰 제작에 적극 활용 됩니다 :) 구매자에게 가격 인상은 없습니다. *영상 게시자는 판매자와 다르며, 제품 구매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