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식]오늘의 주도주[눈누]

반응형

오늘의 주도주 



지난달 끔찍했던 하락장이 한달동안 이어졌는데요. 우리같이 주식하시는 분들은 눈물나는 장이였습니다.

아직은 완전히 장이 돌아 섰다고 속단하긴 이르지만 그래도 장이 조금 좋아졌네요. 




일봉








분봉






뉴스와 수급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라는 드라마 제작이 큰기대감을 일으키며 드라마를 제작하는 초록뱀이 상승하였네요.

    당일 외국인 매수세도 보입니다. 내일 어떤 흐름으로 주가가 움직일지 기대되네요.

    이제 더이상의 하락장은 그만가고 큰 상승장이 왔으면 하네요. 모두모두 성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