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겟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차이 비교

반응형

 

바이비트 비트겟 수수료입니다

 

바이비트겟 두 거래소 모두 선물 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다양한 코인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는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비트겟 거래소의 경우 수수료에 대해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하긴 합니다. 자,그러면중간단락에서설명을해드릴게요.

 

 

 

선물 거래 수수료율 기준입니다.

 

 

 

비트겟 기본 적용 수수료 : 0.04% (지정가) 0.06% (시장가)

 

바이비트 기본 적용 수수료: -0.025 % (지정가) 0.075% (시장가)

 

상기 바이비트겟 수수료율은 레퍼럴 수수료 할인을 적용하지 않았을 때의 거래소만의 기본 적용 수수료율입니다.

 

 

 

레퍼럴 최대 수수료 할인율입니다

 

비트겟 : 50%이상입니다.

 

바이비트:20%이상입니다.

 

비트겟은 수수료 할인율을 최대 50% 이상 적용할 수 있고 바이비트는 20% 이상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바이비트겟 거래소마다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다면 그 이상의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달러 획득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바이비트겟의 어느 거래소를 이용하면 될까요?

 

사실상 비트겟 거래소 수수료율을 따져보면 상당히 높은 수수료율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적용 수수료가 0.04%이고 이에 50% 할인된다고 해도 0.02%의 수수료율이 계산됩니다.

 

 

 

이는 바이낸스의 기본 수수료율과 동치라고 생각됩니다.(바이낸스 기본 수수료 0.02%)

 

 

 

만약 비트겟 선물 거래를 레버리지 100배로 설정하고 거래를 할 경우에는 2%만큼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단, 바이낸스의 경우 수수료 할인 20%의 혜택을 적용하게 되면 약 1.7%의 수수료율의 결과가 나옵니다.

 

 

 

결론적으로는 수수료 할인이 적용된 비트겟 수수료율 =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기본 수수료율과 같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면 비트겟 거래소와 바이비트 수수료를 비교해 보면?

상술한 바와 같이 레버리지 100배 수수료율이 2%입니다. 하지만 바이비트의 경우는 애초에 지정가격 주문 기본 수수료율이 마이너스 수치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비교 대상이 성립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비트 레버리지 100배 지정가격 주문수수료율: -0.025%X100=-2.5%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레버리지 100배 지정가 주문을 하시면 오히려 -2.5%만의 리베이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100만원으로 100배로 설정할 경우 천만원X2.5%=25만원만의 지정가 리베이트 수익이 난다는 것입니다.

 

바이빗 최대20%이상 수수료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기

 

비트겟 거래소만의 장점입니다

상술한 바와 같이 수수료율 정도로는 바이비트 거래소를 따라오는 곳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비트겟 거래소만의 장점이 있는데 바로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

 

카피트레이딩 API시스템이란? : 내가 선택한 트레이더와 동일한 매매법을 이용하는 자동주문시스템입니다.

 

트레이더만 잘 고르면 나름 꽤 좋은 수익을 낼 수 있어요. 하지만 수익이 날 때마다 트레이더에 10%만큼 수수료를 지급해야 하고 손실을 입게 되면 오히려 트레이더가 투자자에게 10%만큼만 돌려줍니다.

 

 

비트겟 수수료 최대 50% 이상 수수료 할인 받으러 갑니다

 

모바일입니다

 

PC입니다.

 

결론입니다

거래 수수료율을 중시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바이비트가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과장된 말이 아니라 정말 업계 최저의 수수료를 자랑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선물 거래에 자신이 없거나 누군가에게 대리 형식으로 맡기고 싶은 경우라면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이 존재하는 비트겟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가능한 링크주소입니다.

링크로 접속하셔서 가입하시면 수수료 항인이 적용됩니다.

https://m.mexc.com/auth/signup?inviteCode=1HX7E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가능한 링크주소입니다.

링크로 접속하셔서 가입하시면 수수료 항인이 적용됩니다.

https://www.bybit.com/en-US/invite?ref=BM1JO9

 

[바이낸스] 수수료 10% 할인 가능한 링크주소입니다.
링크로 접속하셔서 가입하시면 수수료 할인 적용됩니다.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1709975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