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카모스타트) 관련주 한눈에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카모스타트)코로나 19(카모스 타트) 관련주란 무엇이며, 코로나 19(카모스 타트) 관련주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카모스타트) 관련주란?

 

 

 

 

카모스타트는 만성 췌장염 및 역류성 식도염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의약품으로, 세포 단계 시험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활성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짐. 독일 연구팀은 세계적인 학술지 "셀(Cell)"을 통해 카모스 타트 매실 산염이 코로나 19 원인인 "SARS-Cov-2 바이러스"의 폐 세포 감염을 막는다는 실험 연구결과를 발표했으며, 미국과 영국, 독일 등에서 카모스 타트를 이용한 임상시험이 진행 중이다.

 

 

 

 

 

 

 

코로나 19(카모스 타트) 관련주 한눈에 보기!

 

 

 

코로나 19(카모스 타트) 관련주 기업 간단 요약 및 차트

 

대웅제약(069620)

 

 DWJ1248정(카모스타트메실산염)으로 코로나 19 경증 및 중등증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임상 2상 승인. 20년 8월 한국파스퇴르연구소·한국 원자력의학원과 호이스 타정(카모스 타트 매실 산염)을 코로나 19 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한 해외 연구자 임상을 하는 협약을 체결.

이 회사는 2002년 10월 대웅주식유한공사가 사업부문을 인력 분할로 분할해 설립한 회사로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주요 종속회사인 한올바이오 페르마를 포함해 13개 회사다.

의약품 제조와 판매를 주로 하고 있으며 울사, 알비스, 올메테크, 인파크타민, 넥시움 등 다목적 의약품을 취급하고 있다.

영업사원의 세부 능력 향상, 제품 차별화 포인트, 선진 마케팅 기술 교육 등을 통해 판매를 강화한다.

 

 

 

 

 

 

 

 

 

 

 

   - 크리스탈지노믹스(083790)

 

 20년 7월 카모스 타트를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한 임상 2상 시험계획서(IND)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 20년8월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중인 아이발티노스타트와 카모스타트 병용 투여를 통해 항염증 효과 확인.

2000년 설립돼 2006년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들은 기초기술을 이용해 신약 후보물질을 만들어 임상 2상 시험을 마친 뒤 다국적 제약회사 등에 기술을 이전해 수익을 올리고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차세대 관절염 진통 소염제 아셀 릭스를 비롯해 슈퍼박테리아 방제 항생제와 분자 표적 항암제 등 혁신적인 신약이 개발되고 있다.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 의약품 완결 업체인 크리스털 생명과학 등 5개사를 보유하고 있다.

 

 

 

 

 

 

 

 

 

 

 

 

       - 명문제약(017180)

 

 카모스 타트 매실 산염 성분의 씨앤 피정을 2016년 제조허가받은 바 있음.

1983년 설립된 이 회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2008년 7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됐다.

한국 최초의 경피흡수제인 키에트를 국내 시장에 내놓으면서 해장 제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고령화에 맞는 고혈압과 당뇨병 등을 선보였다.

제약산업은 각종 질병 진단 치료 경감조치 예방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의약품을 연구제 조하는 산업이다.

 

 

 

 

 

 

 

 

 

 

 

       - 일성신약(003120)

 

 카모스 타트 매실 산염 성분의 일성 호이 판정 제조/판매하고 있는 점이 시장에서 부각.

1954년 설립된 이 회사는 세계적인 제약회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우수한 전문 치료용 의약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항생제 분야 특화를 통해 세계적인 페니실린 항생제를 생산했으며 국내외 대학과의 산학 협력을 통해 슈퍼박테리아, 알츠하이머병 등을 공동 연구하고 있다.

항생제 외에도 적극적인 시장 진출을 위해 인허가 품목과 제네릭 제품도 함께 개발한다.

 

 

※ 위 종목들은 절대 추천 종목들이 아니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콘텐츠 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