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대혈 관련주 한눈에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은 제대혈 관련주란 무엇이며, 제대혈 관련주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대혈 관련주란?

 

 

 

 

 

제대혈(출산 시 태반과 탯줄에 있는 혈액)이 백혈병과, 혈액암, 심근경색증, 퇴행성관절염 등의 각종 질병에 이용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제대혈을 초저온 상태로 보관해 두는 제대혈 은행 운영 종목 군 및 제대혈 관련 연구를 진행 중인 종목 군.

 

 

 

 

 

 

 

제대혈 관련주 한눈에 보기!

 

 

 

제대혈 관련주 기업 간단 요약 및 차트

 

메디포스트(078160)

 

 업계 상위의 제대혈 은행업체. 제대혈 줄기세포를 보관하였다가 치료에 필요시 공급하는 보관사업을 영위.

이 회사는 2000년 설립돼 2005년 코스닥에 상장돼 제대혈 보관, 건강기능식품 판매, 줄기세포 치료제 개발 및 판매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국내 1위 제대혈 은행사업자는 R&D 송유관에서 무릎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 기관지 폐이형성증 치료제 뉴 모스를 보유하고 있다. 템,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뉴로스템 등

합병대상 종속회사로는 메디포스트 아메리카(Medipost America)와 외국인 유치기업 메디포스트 메디투어(Medipost Meditour), 신약 연구업체 쿠로(Curro)가 있다. nics.

 

 

 

 

 

 

 

 

 

 

 

       - 차바이오텍(085660)

 

 업계 상위의 제대혈 은행(아이코드) 업체. 제대혈 줄기세포를 보관하였다가 치료에 필요시 공급하는 보관사업을 영위.

이 회사는 2002년 디오스 테크로 설립돼 2005년 코스닥시장에 상장됐다. 2009년 차바이오텍, 상호 흡수 합병 차바이오앤디오스텍으로 변경하고, 2014년 광학사업부를 인력 분할에서 현재의 회사명으로 변경했다.

이 회사는 병원의 의료서비스, 세포치료제 연구사업 및 제대혈, 줄기세포 보관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종합 의료업 체다.

이 회사는 미국·일본·호주·싱가포르 등에서 국내 및 다수의 업체다. 부속이 설치되어 있다

 

 

 

 

 

 

 

 

 

 

 

 

       - 녹십자셀(031390)

 

 녹십자그룹 계열의 바이오업체로 제대혈 은행사업 등을 영위.

1992년 IT기업으로 설립된 이 회사는 2005년 비상장사인 바이오메디컬 홀딩스의 BT사업 영업권을 이어받아 현재 BT사업만 운영하고 있다.

2013년에는 회사명을 이노셀에서 녹십자 셀로 변경하고 항암면역세포치료제 면역세포은행 제대혈은행 사업을 하고 있다.

종속 회사가 합병 대상으로 세포 치료제 GC 일본 기업들은 임 복지사 2018년 타이탄 인수 때 지분의 회사로 편입된 종속이다.

 

 

 

 

 

 

 

 

 

 

 

       - 녹십자(006280)

 

 자회사 녹십자랩셀이 제대혈 보관사업(라이프라인)을 영위.

이 회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연결대상 종속회사로는 녹십자, 웰빙, 녹십자, ES, 녹십자, 라보 셀 등이 있다.。

글로벌 제약사가 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한편 해외 진출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 지원과 금융지원 등 해외에서의 기술 수출에 속도가 붙고 있다.

면역글로불린 상록구 단백질과 헌터증후군 치료제 헌 트라시, 3세대 유전자 변형 혈우병 치료제 그린 키예프 등이 대표적인 글로벌 전략산이다. 품종.

 

 

 

 

 

 

 

 

 

       - 세원셀론텍(091090)

 

 제대혈 은행(베이비셀) 업체. 제대혈 줄기세포를 보관하였다가 치료에 필요시 공급하는 보관사업을 영위.

이 회사는 세원 세론 테크의 존속법인 SC엔지니어링과 신설법인 세원셀론텍이 2006년 7월 분할 설립한 회사다.

가스, 정유, 석유화학 및 PE사업, ME사업, 줄기세포공학, 생체공학, 건강식품, 콜라겐 화장품 생산 판매 RMS 사업을 주로 하고 있다.

5개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이 회사는 상하이 세원 Apac유한공사, RMS이노베이션스 UK, 케모 데임 등 3개 계열사로 연결돼 있다.

 

 

 

 

 

 

 

 

 

       - 강스템바이오텍(217730)

 

동종 제대혈 줄기세포 치료제(의약품) 연구개발 업체. 독자 개발한 다능화 에너지 있는 줄기세포를 인간 제대혈에서 고순도(high-puri)로 분리하다 ty)는 매시브 컬처(massive culture)를 대량 배양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동종 제대혈 추출 줄기세포 치료제(의약품)의 연구개발을 주로 한다.

이 회사는 2010년 줄기세포 치료제 개발 제조 공급 사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돼 2015년 코스닥에 상장됐다.

독자 개발한 다능성 줄기세포를 인간 제대혈에서 고순도로 분리해 대량 배양한 기술을 바탕으로 주로 같은 종류의 제대혈 추출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에 종사하고 있다. 개발을 추구하다.

SK바이오파크는 2019년 3월 아토피 피부염 줄기세포 치료제와 국내 독점 판매권 부여 및 기술 전수 계약을 체결했다.

 

 

 

 

 

 

 

 

 

 

 

 

       - 녹십자랩셀(144510)

 

 녹십자그룹 계열의 바이오업체. NK면역세포치료제를 연구 개발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제대혈은행사업도 영위. 18년 4월 제대혈은행의 품질관리 능력 제고 및 표준가이드라인을 위해 유럽 최고의 품질 인증기관인 독일의 TUV STU group으로부터 ISO9001:2015 인증 획득.

이 회사는 세포치료제 연구 및 개발사업 및 수탁검사를 목적으로 하는 검체운반 영업 관련 사업으로 2011년 바이오기업을 설립했다.

현재 녹십자 그룹의 주요 사업은 세포치료제 사업, 검시 검사 서비스 사업, 제대혈 은행 사업, 바이오 물류 사업 등이다.

세포치료제 사업부문에서는 미국 내 임상시험을 위해 미국 바이오제약사와 공동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규격에 맞는 NK세포 대량 배양 공정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추궁하다.

 

 

※ 위 종목들은 절대 추천 종목들이 아니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콘텐츠 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