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리화나 관련주 한눈에 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눈누 입니다.

 

오늘은 마리화나 관련주란 무엇이며, 마리화나 관련주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화나 관련주란?

 

 

 

 

마리화나란 대마초의 잎과 꽃대 윗부분을 건조시켜 담배 형태로 만들어서 피우는 것을 말하며, 국내법에 따라 국내에서는 마약류로 지정되어 있다. 세계적으로 마리화나 합법화 논의가 진행 중인 가운데, 지난 18년 1월 美 캘리포니아주에서 기호용 마리화나 판매가 합법화된 이후 18년 10월 캐나다가 기호용 마리화나를 합법화하며 기호·의료용 마리화나 시장의 성장성이 부각되고 있다.

 

 

 

 

 

 

 

 

마리화나 관련주 한눈에 보기!

 

 

 

마리화나 관련주 기업 간단 요약 및 차트

 

세미콘라이트(214310)

 

 18년 7월 美CMS센트럴과 의료용 대마초 자동판매기 공동 사업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이 회사는 2007년 7월 4일 반도체 에너지 주식회사로 출범했으며 2008년 6월 반도체 에너지 주식회사에서 주식회사 반도체로 상호를 변경했다.

동사는 LED 공급망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인 chip 제조를 담당한다.

전장용 LED 시장 진출을 위해 2020년 말까지 진입을 목표로 IATF16949 인증 등 세라미 개발을 위한 준비작업을 진행 중인 cBase UVC Package, 신규 사업 확대.

 

 

 

 

 

 

 

 

 

 

 

       - 오성 첨단소재(052420)

 

 자회사 카나비스 메디칼이 KAIST 연구진과 마리화나 화학물질 '카나비노이드'를 활용한 의료용 대마초를 연구 및 개발 중.

동사는 1994년 6월에 설립, 2001년 8월 코스닥 등록, 2018년 2월 설비사업부문과 재료 사업부문간의 물적분을 통과하였다. 할(할)은 오성 첨단재료(주)로 개칭하였다.

동사의 주요 사업은 광학용 보호/기능성 필름을 생산하는 재료 사업으로 부동산 임대업도 운영하고 있다.

당사는 2020년 시즌 말 기준 Canabis Medical ㈜과 ㈜Double Lassum 묵동 등 2개의 부속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회사

 

 

※ 위 종목들은 절대 추천 종목들이 아니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콘텐츠 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