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아노스맥스 전립선 영양제 구매전 가격 구매 후기

반응형

비아노스맥스 전립선 영양제 구매전 가격 구매 후기

 

 

전립선 문제인지 오줌빨이 점점 약해지고

잔뇨감도 있고 발기력에까지 문제가 생기면서

비아노스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사실 이런 문제가 생기기 전에도

비아노스에 대해선 주변지인들에게 여러번 들어서인지

은근히 기대감을 갖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며칠간은 별 효과가 없다가

일주일 쯤 지나니 슬슬 반응이 오더라구요.

나이들면서 아침에 그놈이 서는 경우가 손에 꼽을 정도였는데

요샌 아침마다 꽂꽂히 서있습니다 ㅎㅎ

 

 

 

관계할때도 발기력이나 강직도도 좋아지고

무엇보다 스테미너가 늘어서 그런지

하루에 3번씩도 기본으로 하는거 같습니다.

워낙 효과가 좋다보니 요샌 전립선 때문이 아니라

그거때문에라도 주기적으로 사먹게 되네요 ㅎㅎ

 

 

 

제가 그동안 먹어본 발기효능식품 중

활기담 장어즙이랑 비아노스 이 두놈만큼

정말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한번 두 개 동시에 먹어본적 있는데 거의 비아그라먹은줄 알았어요)

 

 

주 원료인 쏘팔메토란?

쏘팔메토는 유럽국가에서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가광받고 있는 소재로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 로르산은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 도움을 위해 자주 섭취하였습니다.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성분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원료로 전립선 건강이 염려이신분이나 화장실을 자주 가는분들에게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가격은 1박스에 30캡슐로 한달치에 3만원정도 하고 있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비아노스랑 함께 먹으면 좋은 영양제도

써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